교육/문화 > 여행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관광공사, 5월 황금연휴 ‘인천 꽃길따라 8味9景 나들이’ 추천
꽃길따라 인천나들이 & 꽃게따라 소래포구 나들이
 
오늘뉴스 기사입력  2017/04/27 [17:26]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2017 봄여행주간을 맞아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16일간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봄 여행주간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지역 대표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국비를 지원받아 운영하며, 봄 여행의 핵심 콘텐츠인 꽃나들이 컨셉으로 인천의 맛과 멋을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5월 황금연휴동안 인천의 숨겨진 가치를 재발견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 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이벤트 1]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소문내기와 나들이 인증샷 이벤트와, [이벤트 2] <인천 꽃게따라 소래포구 나들이> 소문내기와 소래포구 방문이벤트로 구성된다.

 

[이벤트1]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이벤트는 올 봄 꽃나들이 가기 좋은 대표 관광지 9곳과 대표 맛집 8곳을 시민들이 직접 뽑은 <인천 8미9경>을 포인트로 인천에서 즐기는 꽃나들이를 적극 홍보하고 참여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이며,

 

[이벤트2] <인천 꽃게따라 소래포구 나들이> 이벤트는 꽃게 철을 맞아 최근 화재사고 이후 영업을 재개한 소래포구와 소래역사관·소래철교,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등 주변의 숨겨진 관광지를 적극 홍보하고, 소래포구 관광지를 방문한 모든 분께 ‘소래포구 관광안내소’에서 인천관광 기념품(소래포구 부채)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2017 봄여행주간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의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와 소래포구 대표호텔 라마다 인천 호텔 숙박권(각 1명) 및 인천시티투어 자유이용권(2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및 아이스크림콘 기프티콘(2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봄 여행주간동안 우리나라 최초의 등대섬 팔미도를 찾는다면 20% 특별할인가로 팔미도행 ‘금붕어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고, 어린이날(5.5)에는  ‘가족노래자랑’ 및 ‘민속들이’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팔미도를 한시간 더 즐길 수 있는 특별행사가 개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7/04/27 [17:26]  최종편집: ⓒ 오늘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