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찰청, 정읍경찰서 북면파 ‘근무 전 직원들 음주측정’... 타의모범 "귀감"

직원들 근무성실도 모범적 칭찬...민원인은 내형제처럼 친절도보여 주민들에게 사랑독차지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4/28 [18:31]

전북경찰청, 정읍경찰서 북면파 ‘근무 전 직원들 음주측정’... 타의모범 "귀감"

직원들 근무성실도 모범적 칭찬...민원인은 내형제처럼 친절도보여 주민들에게 사랑독차지

이영노 | 입력 : 2017/04/28 [18:31]
▲ 권기중 북면파출소장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북경찰청 정읍경찰서 북면파출소 권기중(경감) 소장 등 직원들이 소통과 화합이 잘돼 귀감이 되고 있다는 주장이다.

 

사연인즉, 28일 정읍3공단지역 K업체가 분진.미세먼지.?악취 등으로 민원이 발생 정읍시청 환경위생과 담당 3명과 북면파출소 경위 오환석.김 신 등이 현장 점검 출동에 나섰다가 취재진과 만나게 된 것.

 

이날 민원을 마무리하고 돌아온 오 경위와 김 경위를 맞이한 권기중(경감) 소장은 “우리 정읍경찰에서 모범이 되고 있는 훌륭한 직원들이다.”며 “오 경위는 농촌화재발생시 인명구조, 김 경위는 정읍휴게소에서 A(33 여)씨를 구조하여 1계급 특진 등 모범적인 경찰관들이다.”고 자랑했다.

 

▲ 정읍3공단지 K업체에 출동한 정읍경찰서 직원들이 점검하고 있다.     © 이영노

 

또, 권 소장은 “우리 직원들은 출근하자마자 각자(음주출근이 아니라) 기초적인 음주측정부터 시작하여 청렴한 마음자세와 사명감으로 지역주민들의 생활안전과 재산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항상 주민들과의 화합과 대화가 이뤄져 형제들처럼 보내고 있다.”고 자랑했다.

 

이어 권 소장은 “요즈음 농사철에는 빈집털이범들이 많아 우리직원들이 커피타임도 사실 드물다.”고 실정을 말했다.

 

한편, 전국 일선에 경찰들이 청렴과 모범을 보이기 위해 교대근무하면서 출근하자마자 스스로 음주측정을 하는 곳은 정읍경찰서 북면파출소외에 전국에 없다는 평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경찰청,정읍경찰서,북면파출소,권기중,김신,오환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