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도청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하고 15일부터 개편 이벤트 진행
 
송준영 기사입력  2017/06/14 [23:48]

[오늘뉴스=송준영 기자] 경기도청 홈페이지(www.gg.go.kr)가 메인화면과 일부 메뉴를 개선하고 15일 새롭게 선보인다.

 

경기도는 2015년부터 운영한 가로형 홈페이지가 모바일 트렌트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불편하단 의견이 있어 세로형 홈페이지로 개편, 운영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슬라이드 구조로 많은 페이지 이동이 필요했던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체 메뉴를 신설,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밖에도 도는 마우스의 이동이나 위치에 따라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렉티브 기능을 도입하는 한편, 전체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을 경기도의 주색인 블루와 오렌지컬러로 구성했다.

 

한편, 도는 홈페이지 개편 홍보를 위해 15일부터 29일까지 리뉴얼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는 먼저 홈페이지에 ‘경기도는 오늘’이란 기획기사를 게시하고 기사 내에서 ‘세계속의 경기도’와 ‘넥스트경기’ 등 경기도 브랜드를 찾아낸 사람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개편된 경기도 홈페이지에 대한 인증사진을 경기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gholic)에 보낸 10명을 선정해 역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대한 불편한 사항은 ‘홈페이지 개선요청(초기화면-하단메뉴) (http://www.gg.go.kr)’으로 글을 남기거나 홍보미디어담당관 031-8008-2759 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7/06/14 [23:48]  최종편집: ⓒ 오늘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1/4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