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소래아트홀, 김시선의 시선집중2, 영화 “인셉션”무료상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6/22 [13:01]

남동소래아트홀, 김시선의 시선집중2, 영화 “인셉션”무료상영

오늘뉴스 | 입력 : 2017/06/22 [13:01]

[오늘뉴스]영화평론가 김시선과 함께 영화 한편을 관람하고 영화 속 이야기를 다른 시선으로 생각해 보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비 토크 콘서트‘김시선의 시선집중2‘가 오는 7월 7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김시선의 시선집중2‘는 작년부터 이어진 남동소래아트홀의 기획상설프로그램으로 올 한 해 동안 총 5회 공연되며 지난 3월,5월에는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가 상영됐고 오는 7월에는 영화 인셉션이 상영되며 이후 9월 <이터널선샤인>, 11월 <설국열차>가 상영된다

영화<인셉션>은 2010년 영국, 미국 합작의 SF액션 스릴러 영화로, 크리스토퍼 놀런이 감독, 제작을 맡았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이다. 작품 면에서도 폭넓은 호평을 받아 수많은 비평가들로부터 독창성, 캐스팅, 음향, 시각효과로 찬사를 받았으며 아카데미상 촬영, 각본(창작), 음향편집, 시각효과상에 모두 수상했다.

7월 7일 오후 7시 남동소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관람연령은 12세관람가, 관람료는 무료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