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맞춤형 세미나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6/23 [10:45]

남동구,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맞춤형 세미나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06/23 [10:45]
▲ 장석현 남동구청장이 세미나에 참석해 인삿말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는 지난 21일 남동구 미니클러스터 회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화장품과 이·미용을 포함한 뷰티관련 분야, 자동차와 기계 부품 분야, 전기·전자와 IT를 포함한 정보융합 분야, 이업종 분야 등 4개 분야 미니클러스터 회원 51개 기업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업의 경쟁력 강화 기반을 구축하고자 실시했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의 중소기업 R&D기술개발 지원사업 안내 및 수주요령 강연 및 김춘산 인하대학교 교수의 유망특허 기술이전 사업화 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으며, 국제 지재권분쟁 예방컨설팅 지원사업 안내 등 중소기업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가 다뤄졌다.

 

장석현 구청장은 "이번 세미나가 남동구 미니클러스터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미니클러스터 구성 회원 간의 상호 유기적인 협력증진과 각종 지원사업 등을 통한 협업체계 구축으로 관내 중소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미니클러스터 참여 기업의 성장을 위해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미니클러스터 회원 11개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