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 크린 주유소 4곳 선정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6/26 [11:19]

인천시 계양구, 크린 주유소 4곳 선정

오늘뉴스 | 입력 : 2017/06/26 [11:19]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관내 주유소 중 가격과 품질, 편의시설 등이 우수한 주유소를 평가해 동양동주유소(동양동), 삼미상사(주) 북인천주유소(계산동), 미래석유(주) 미래주유소(계산동), 대림에너지(주) 덕양제4주유소(상야동) 4곳을 크린주유소로 선정했다.

 

계양구는 선정의 공정성을 위해 계양구 관내 34개 주유소를 대상으로 유가정보시스템(오피넷)을 통한 가격조사를 시행 계양구 석유제품 평균가격 이하 12개소를 1차 선정하고 한국석유관리원과 함께 12개소를 직접 현장을 방문해 품질, 서비스 및 청결 상태 등 점검을 했다.

 

이번에 선정된 주유소는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주유소 내 청결상태와 세차시설 등 구민 편의시설 제공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크린주유소로 선정되면 해당 주유소에 크린주유소 명판을 걸게 되며, 구 홈페이지 및 소식지에 주유소 이름과 주소를 게재하고, 종량제봉투 등 지원물품을 지원받게 된다.

 

구 관계자는 “값싸고 시설이 좋은 주유소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크린주유소를 선정했다”라며 “반기별로 관내 주유소를 대상으로 크린주유소를 선정함으로써 주유소 간 건전한 경쟁을 유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