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이현주 주무관, 교육부장관상 수상

창의적인 도서관 프로그램 기획 및 전문성 있는 정보서비스 제공 등 인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6/28 [03:45]

군산대 이현주 주무관, 교육부장관상 수상

창의적인 도서관 프로그램 기획 및 전문성 있는 정보서비스 제공 등 인정

이영노 | 입력 : 2017/06/28 [03:45]
▲ 이현주 주무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 도서관에 근무하는 이현주(40) 주무관이 대학도서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청주에서 열린 전국대학도서관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이현주 주무관은 2006년부터 11년 동안 군산대학교 도서관 사서공무원으로 근무하면서 창의적인 도서관 프로그램 기획 및 전문성 있는 정보서비스 제공 등 탁월한 업무 수행 능력을 발휘해왔다.

 

이에 대학도서관 목표의 효율적인 수행으로 학술정보 공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현주 주무관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최신 기술 동향과 정보를 교류하고 미래대학교육을 준비하기 위한 대학도서관 역할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며 “더욱 매진해 능동적인 도서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교육연구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권오신 도서관장은 “이 주무관은 평소 동료 간 협업에 솔선수범하는 등 모범이 되어왔고 긍정적인 자세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직원으로 이번 표창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격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이현주,교육부장관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