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SNS 활용해 업무공유·전파 노력한 부서 포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7/21 [11:19]

인천 남구, SNS 활용해 업무공유·전파 노력한 부서 포상

오늘뉴스 | 입력 : 2017/07/21 [11:19]
▲  박우섭 남구청장이  SNS를 활용해 업무공유·전파에 노력한 부서와 직원 포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가 SNS를 활용해 업무공유·전파에 노력한 부서와 직원을 포상했다.

 

구는 올해 상반기 ‘i-미디어시티 추진’을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본연의 업무를 게시하고 공유를 많이 한 부서와 직원과 i-미디어시티 버킷캘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우수부서 등 17개 부서와 3명의 직원을 선정, 포상했다.

 

구 관계자는 “남구가 꿈꾸는 i-미디어시티 추진을 위해 공무원이 먼저 주민과 미디어로 소통하고 다가가는 노력을 보이는 등 달라진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SNS, 마을TV 확대 등 주민과 소통하는 i-미디어시티 추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올해를 구정 중점목표를 i-미디어시티 추진의 해로 정하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i-미디어시티는 주민 누구나 미디어를 만들고 활용, 미디어를 통해 소통하고 나아가 기존 경제활동에 접목해 부가적인 성과를 올려 지역이 활성화되고 주민이 행복해지는 도시가 되는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