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출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9/22 [13:14]

연천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출전

오늘뉴스 | 입력 : 2017/09/22 [13:14]
▲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이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출전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동아리) 경연대회를 통해 우수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주민자치를 활성화하고자 지난 9월 21일 오후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경연대회에 연천군을 대표해 군남면 주민자치센터의 대표 프로그램 ‘임진강 드림난타팀’이 출전했다.

 
5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은 이번 경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3개월간 매주 구슬땀을 흘렸고 본 경연무대에서 실수하는 일 없이 흥겨운 북소리를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 울려 경연에 참가한 30개 팀 및 1000여명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총 7분으로 구성된 무대구성은 3분 배경음 없이 난타소리로만 무대를 꾸몄고 나머지 3분 30초는 ‘쾌지나칭칭나네’라는 곡으로 신명 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경연에 참가한 임진강 드림난타팀은 “연천군을 대표하여 경기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경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발전해나가는 군남면 대표 프로그램(동아리)이 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영철 군남면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항상 웃으며 경연대회를 준비한 임진강 드림난타팀이 자랑스럽고 이번 경연 경험을 살려 더 활성화된 군남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