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제23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 ‘가을음악회’ 28일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9/22 [13:25]

계양구, 제23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 ‘가을음악회’ 28일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09/22 [13:25]
▲ 지난해 행사 모습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제23회 계양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9월 28일 오후 6시 30분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에서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구민의 날인 10월 5일에 매년 펼쳐지던 음악회는, 올해 추석 연휴로 인하여 앞당겨 개최하게 되었으며, 구민들과 함께 흥겨운 잔치마당을 만들게 된다.

▲ 지난해 가을 밤 화려하게 펼쳐진 불꽃놀이 모습    © 오늘뉴스

 

구민의 날 기념식 종료 후 펼쳐지는 이번 가을음악회는 코미디언 이용식이 사회를 맡고, 인순이, 백지영, 장윤정, 마마무, 정수라, 김범룡, 진성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구민들과 어우러지는 흥겨운 화합의 무대를 만들 예정이며, 음악회 종료 후에는 약 20분간 10,000여 발의 불꽃이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축하 무대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부대 행사로는 식품제조업소 홍보관, 먹거리 바자회, 계양구민 건강체험한마당, 사회적기업 체험관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운영되어,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로 계양구민들과 함께하는 구민의 날을 기념하는 경축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