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손길 추석 앞두고 이어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9/22 [14:05]

인천 남구,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손길 추석 앞두고 이어져

오늘뉴스 | 입력 : 2017/09/22 [14:05]
▲ 박달순 한사랑할인마트 대표(사진 좌측)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을 전달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 남구 주안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지난 21일 주안7동 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김 선물세트 40상자(45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선물세트는 생활안전협의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회원들은 매년 명절마다 주안지구대 인근 주안4동·7동·8동에서 이웃돕기 후원을 하고 있으며,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전달 등 사랑 나눔 봉사활동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이태호 생활안전협의회 회장은 “명절에 더욱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대단한 후원은 아니지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같은 날 숭의2동에 위치한 한사랑할인마트는 숭의2동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쌀 30포(1포 10kg)를 전달했다.


한사랑할인마트는 또 숭의종합사회복지관에도 사랑의 쌀 20포(1포 10kg)를 전달했다.


숭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기도 한 박달순 한사랑할인마트 대표는 평소에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사업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박달순 한사랑할인마트 대표는 “앞으로도 기부를 통해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베푸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