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표창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0/10 [11:55]

인천 남동구,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표창

오늘뉴스 | 입력 : 2017/10/10 [11:55]
▲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는 10일, 남동구 우수기업 4곳과 모범근로자 4명에 대해 표창했다.

남동구는 지역 중소기업 중 기술력이 우수하고 성장잠재력이 있으며 장기간 남동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이 우수기업으로, 산업역군으로 성실하게 근무한 근로자를 모범근로자로 각각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수기업은 친환경 염모제 및 화장품을 생산하는 ㈜피엘코스메틱(대표 박경래), 자동화 기계제작 전문업체 ㈜시너스(대표 김해성), 육가공식품 전문생산업체 ㈜이푸드(대표 이동), 레이저가공과 판금 및 정밀기계부품 제조기업 대아메탈(대표 정천섭) 등 이며, 부상으로 ‘남동구 우수중소기업’ 현판이 수여됐다.

기업 내 생산성 및 품질 향상, 근로자 화합에 기여한 송태운 ㈜하나금속 부장, 김영희 ㈜진명프리텍 반장, 이미래 지디케이화장품(주) 대리, 김종현 플로우테크㈜ 주임 등 4명에게는 모범근로자 상이 수여됐다.

구 관계자는 “우수기업과 기업인답게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우리 구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국내외 전시회 및 해외시장개척단 참가사업 등을 적극 추진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