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시민단체와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0/19 [10:48]

계양구, 시민단체와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입력 : 2017/10/19 [10:48]
▲   박형우 계양구청장(사진 좌측 두번째)이 학교 주변 어린이 보호구역내 깨진 인도블럭을 발견하고 관계직원에게 교체할것을 지시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19일 계산동 소재 계산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시민단체와 연계한 교통사고 줄이기(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박형우 계양구청장을 비롯하여 계양경찰서, 계양구녹색어머니연합회, (사)인천계양모범운전자회, 선생님과 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등교 시간에 맞춰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포함하여 ‘교통사고 절반 줄이기’, ‘어린이 보호구역 서행운전’ 및 ‘승용차 선택요일제 참여’ 등을 홍보했다.


한편, 박형우 구청장은 학교 주변 어린이 보호구역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살피며 인도, 안전펜스, 가로수 등의 정비와 쓰레기무단투기, 통학로 불법 주정차 차량, 불법 광고물에 대한 단속 정비 등 취약사항을 점검했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줄이고 현장중심의 소통행정 추진을 위한 교통안전캠페인 다음 일정은 10월 26일 해서초등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