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 10월 27일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0/19 [10:59]

계양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 10월 27일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10/19 [10:59]
▲  구직자들이 모집 공고를 살펴보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계양구청 6층에서 총 41개 기업이 직간접으로 참여하는 ‘2017년 하반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계양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은 구인난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현장면접을 통한 우수인력 발굴과 고용 활성화를 유도하고, 취업난을 겪고 있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 정보와 실질적인 구직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하반기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날 채용행사에는 인천지역 중소기업 21개 직접참가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제조업 분야를 비롯한 서비스직, 연구직, 운전직 등 30개 직종으로 청년, 여성, 중장년층, 장애인 등 159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현장면접과 동시에 20개 간접참가기업의 구인정보 제공 및 이력서 접수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고용노동부,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일자리와 관련된 8개 기관이 참여해 취업지원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구직자 맞춤형 취업컨설팅 및 취업지원제도 정보를 제공한다.


본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지참 후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면 되고, 참가기업 확인 등 기타사항은 계양구 일자리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