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경찰서, 교통사고 발생 빈번한 곳 도로환경 개선 위해 교통안전시설 확충

사망사고 발생 지역 중심 무인 단속카메라와 발광형 표지판·신호기 설치

강효근 | 기사입력 2017/11/07 [22:39]

무안경찰서, 교통사고 발생 빈번한 곳 도로환경 개선 위해 교통안전시설 확충

사망사고 발생 지역 중심 무인 단속카메라와 발광형 표지판·신호기 설치

강효근 | 입력 : 2017/11/07 [22:39]
▲ 사진=무안경찰서가 최근 개선한 교통시설물     © 강효근

 

[오늘뉴스/무안=강효근 기자] 전남지방경찰청 무안경찰서(서장 정경채)가 교통사고 발생이 빈번한 곳을 중심으로 도로환경 개선을 위해 교통안전시설 확충에 나섰다.

7일 무안경서선에 따르면 최근 사망사고 발생 등 사고 위험성이 높은 무안읍 교촌교차로와 일로읍 청호리 청호쉼터 등 2개소에 다기능무인 단속카메라 설치 및 발광형 표지판·신호기 신설 등 시설개선을 완료하고 운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이와 더불어 무안 경찰은 현장 점검을 통해 진단결과 사망사고 및 사고위험 장소에 대해 경광등 27개소, 발광형 교통안전표지 20개소, 보행신호등 잔여시간표시기(숫자 형) 78개소를 11월 중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국도 24호(현경면 송정~마산)·국가지원지방도 49호(일로~나주 동강) 확장공사 진행 중으로 관할 도로 증가 등 교통환경 변화로 교통안전시설물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무안군 및 의회와 협조하여  2018년 교통안전시설 세출예산 25억5900만 원을 확보해 지속해서 도로교통환경을 개선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형 언론이 다루지 않는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을 심층 취재해 여과 없이 생생히 보도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안경찰서,교통사고,빈번한,도로환경,교통안전시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