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1/15 [15:23]

연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오늘뉴스 | 입력 : 2017/11/15 [15:23]
▲ 연천군 의회 의원들이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현장 설명을 듣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의회는 지난 13일 임진강레저테마파크 조성사업 현장을 시작으로 14일까지제234회 제2차 정례회를 대비한 관내 주요 사업장 13개소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 확인을 했다.


이번 현장 확인은 관내 주요 사업장 13개소에 대해 집행부로부터 사업추진 현황에 관한 사항을 보고 받고 사업추진 상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관리 운영실태 및 문제점을 분석하여 개선방안과 대안을 제시했다.


또한, 경원선 전철 연장 사업 (동두천 ~ 연천 복선전철 제1공구 마차산터널) 및 국도 3호선 도로 확·포장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추진사항 및 향후 공정 등에 대한 종합적인 확인 등을 통하여 주민숙원 사업이 신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이종만 의장은 “집행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들에 대한 적정성 여부, 추진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 ·확인해 나타난 문제점에 대해서는 조속히 개선대책을 모색해 제2차 정례회 군정질문, 2018년 예산(안) 심사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