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제13회 경인지역 시·도교육청 축구대회 우승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1/21 [10:00]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3회 경인지역 시·도교육청 축구대회 우승

오늘뉴스 | 입력 : 2017/11/21 [10:00]
▲ 제13회 경인지역 시·도교육청 축구대회 우승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축구동호회는 지난 11월 18일 경기도교육청 주최로 수원농생명과학고등학교에서 열린 ‘제13회 경인지역 시·도교육청 축구대회’ 정상에 올라, 이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이번 대회는 경인지역 시·도교육청 4개팀(서울, 경기, 강원, 인천)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열기 속에서 치러졌다.


인천시교육청은 이번 대회 첫 경기를 쌀쌀한 날씨 속에 고전하였으나 2경기부터는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게임운영을 보여주며 종합전적 2승1패로 정상에 올랐다.


인천시교육청축구동호회 김호섭회장은 "2연패를 달성하여 기쁘다. 하지만 우승보다 더 값진 것은 경인지역 시·도교육청 축구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동료들과의 우정을 다지고 건전한 페어플레이 정신을 보여줬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대회의 발전은 물론 경인지역 시·도교육청의 화합과 소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