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의회, SNS 활용한 주민 소통 세미나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2/07 [15:29]

인천 남구의회, SNS 활용한 주민 소통 세미나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12/07 [15:29]
▲  ‘SNS를 통한 주민 소통 및 의정 홍보 강화’ 세미나가  열리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구의회(의장 이봉락)는 지난 6일 구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SNS를 통한 주민 소통 및 의정 홍보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강의는 히든챔피언아카데미 유준형 지도교수가 맡아 SNS를 활용한 의정활동 혁신전략 기법과 SNS·컴퓨터 마케팅 툴 활용 등을 교육했다.


또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등 SNS 기본 사용법은 물론 손쉽게 동영상을 만들어 편집할 수 있는 기법 설명과 사진 자료를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 콘텐츠 제작 실습을 진행했다.


이봉락 남구의회 의장은 “디지털시대에 SNS활용 능력 배양을 통해 주민 소통과 의정홍보 역량을 강화해 지역 주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열린 의회 구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뉴미디어 환경에서 SNS 홍보 환경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주민들과 실시간 쌍방향 소통 능력을 강화, 주민의 대변자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자 마련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