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해외 전시회 개별참가 중소기업 지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1/18 [10:07]

계양구, 해외 전시회 개별참가 중소기업 지원

오늘뉴스 | 입력 : 2018/01/18 [10:07]

▲ 계양구청 전경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했지만 해외영업력 부족으로 해외마케팅 추진이 어려운 유망 중소기업을 지원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수출 자생력 배양과 기업 브랜드 홍보에 힘을 실어주고자『2018년 해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계양구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기업지원 사업으로 인천시 및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와 협업사업으로 추진된다.

 

지원대상은 계양구 내 소재한 중소기업 중 7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며,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되면 항공료, 부스임차비, 통역비 등을 포함하여 기업당 최고 45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해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사업은 업체가 원하는 전시회를 직접 선택하여 참가하는 사업으로, 기업의 높은 만족도와 성과가 기대된다.

 

전시회 참가 지원을 원하는 업체는 1월 31일까지 인천광역시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서비스(http://bizok.incheon.go.kr)를 통하여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구 담당자는 “2~3월 중 관내 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확대를 위한『해외무역사절단 파견 지원사업』도 추진할 예정이며, 서운산단 입주와 관련하여 앞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사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