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유중형 의원, 구민의 삶에 녹아드는 조례 제정 발의 '눈 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2/06 [17:38]

인천 남구 유중형 의원, 구민의 삶에 녹아드는 조례 제정 발의 '눈 길'

오늘뉴스 | 입력 : 2018/02/06 [17:38]

▲ 인천남구 유중형 의원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남구의회 유중형 구의원이 구민의 삶에 꼭 필요한 조례를 제정 발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중형 의원이 발의한 조례는 ‘재능기부 활성화 조례’와 ‘공공심야 약국 운영 조례’ 이다.

 

인천 남구의회는 유 의원이 발의한 조례에 대해 재능기부를 장려하고 체계적인 지원을 할 수 있게 했으며, 심야 시간에 의약품 구매에 따른 구민의 불편과 약물의 오남용 등의 사고를 예방하는 대안을 마련했다고 조례 발의 및 제안 설명을 했다.

 

유 의원은 “구민들의 삶이 지금보다 매일 매일 더 나아지길 소망한다”며, “안전하고 평온한 삶을 추구하고 각자가 가진 재능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남구 기획행정위원회 동료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유중형 의원은 지난 2015년과 2016년도 2017년 3년간 한국 매니페스토 최우수상의 수상자로 주민과의 소통과 약속을 잘 지킨 의원으로 선정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