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경찰 마령파출소 최정규.한인종 경위, 할머니 세뱃돈 찾아줘 칭송

이주여성 대출사기 600만원 예방 등 모범 경찰로 주민들 칭찬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2/19 [18:47]

진안경찰 마령파출소 최정규.한인종 경위, 할머니 세뱃돈 찾아줘 칭송

이주여성 대출사기 600만원 예방 등 모범 경찰로 주민들 칭찬

이영노 | 입력 : 2018/02/19 [18:47]

경위 최정규                                    경위 한인종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경찰서(서장 최규운) 마령파출소(소장 김기현) 경위 최정규.한인종(사진) 등이 설 명절 전인 14일 관내 혼자 사시는 할머니 한 분이 명절날 자식·손자들에게 세뱃돈을 줄 현금 172만원을 찾아줘 주민들의 칭송이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연 인즉, 이날 할머니는 15일 자식집에 가기위해 면소재지 미용실을 들린 후 세뱃돈이 들어 있는 가방을 잊어버려 울음을 터뜨리며 찾는 것을 보고, 행복버스 기사가 이 사실을 알고 뒤늦게 경찰에 신고했다.

 

이어 경찰은 신속히 출동하여 할머니가 다녔던 경로를 역으로 세심하게 탐문하여 가방을 찾았던 것.

 

가방 안에는 자식·손자들의 세뱃돈 등 172만원의 봉투 40여개와 685만원이 입금된 통장과 도장이 고스란히 안에 들어 있었다.

 

마령 파출소 1팀 경위 최정규, 한인종은 다행히 세뱃돈을 할머니에게 돌려줘 할머니가 웃음을 되찾게 되어 기쁘다.”는 말을 전했다.

 

또 최정규 1팀장은 작년에도 이주여성 대출사기 600만원을 예방하는 등 직장 내에서도 모범적이며 주민들의 칭찬이 자자한 경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경찰,마령파출소,김기현,최정규,한인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