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취업지원 교육역량 인기... 소문확대

취업지원 서비스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학과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 반응 굿!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4/20 [11:06]

군산대, 취업지원 교육역량 인기... 소문확대

취업지원 서비스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학과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 반응 굿!

이영노 | 입력 : 2018/04/20 [11:06]

▲ 대학일자리 교육지원 특강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 대학일자리센터는 지역연계서비스의 일환으로 20일 지역소재 대학교인 호원대학교를 방문해 취업지원 서비스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학과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면접 Basic skill과 직무역량 & 스타일링으로 진행된 교육에는 80여명이 참여하여, 직무성격에 맞는 이미지 연출 및 업계동향과 특징을 반영한 면접 기법 습득에 높은 호응을 보였다.

 

이날 교육은 물리치료학과와 치위생학과를 대상으로 전공에 따른 면접 스킬을 학습하여 실전에 대비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취업전문 컨설턴트 2명과 호원대학교 취업지원실이 협업하여 진행하였다.

 

한편,군산대학교는 2017년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청년의 진로취업서비스는 물론 정부 청년고용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곽병선,호원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