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2018 지역서점 활성화 지원사업 구립도서관 북콘서트 및 연계 행사 진행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6/25 [15:02]

남동구, 2018 지역서점 활성화 지원사업 구립도서관 북콘서트 및 연계 행사 진행

노명복 | 입력 : 2018/06/25 [15:02]
    남동구청 전경

[오늘뉴스=노명복 기자]인천시 남동구립도서관이 ‘2018 지역서점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서점 연계행사를 운영한다.

구민들이 지역서점을 이해하고 지역서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서점을 홍보하고, 공공도서관과 공공협력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활성화 기반을 구축하고자 함이다.

먼저, 오는 29일 오전 10시엔 서창도서관에서 지역 서점이 추천한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의 심재원 작가와의 시간이 진행된다.

심 작가와의 시간은 ‘엄마’, ‘아빠’라 불리는 보통의 부모에게 전하는 위로와 응원의 강연이 준비돼 있으며, 강연 후에는 아름다운 샌드아트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7월 7일 오후 6시30분엔 복합문화서점 마샘에서 북콘서트도 진행된다.

북뮤지션 제갈인철과 뮤지컬배우 이지은이 ‘책 노래’ 공연을 진행하며, 가족이 함께 책도 보고 공연도 볼 수 있는 시간이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 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하면 동네서점 도서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