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국제안전도시 추진 T/F팀 1차 워크숍 개최

시민이 행복한 안전도시 김포 조성

정종록 | 기사입력 2018/06/27 [14:02]

김포시, 국제안전도시 추진 T/F팀 1차 워크숍 개최

시민이 행복한 안전도시 김포 조성

정종록 | 입력 : 2018/06/27 [14:02]
    김포형 국제안전도시 추진계획 점검 및 신규사업 발굴을 위한 워크숍
[오늘뉴스=정종록 기자]김포시가 김포형 국제안전도시 추진계획 점검 및 신규사업 발굴을 위한 워크숍을 지난 26일 사우동 소재 효원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2017년 T/F팀 활동을 통해 도출한 7개 분야 36개 사업의 마스터플랜의 추진실태를 파악하고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진행됐다.

국제안전도시 마스터플랜 36개 사업을 확인한 결과 3개 사업은 완료, 30개 사업은 추진중으로 나타났으며, 자연재난 분야의 2개 사업은 일부 사업 내용을 변경해 진행되고 있고, 교통안전 분야 중 교통사고 예방 교육 및 홍보 사업은 유사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것을 확인돼 최종적으로 시행을 보류 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상권 안전총괄과장은 “안전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므로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있는 사업 추진하는데 그치지 말고 새로운 사업을 적극 도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포시는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김포만의 특색있는 안전도시 조성을 위해 안전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추진함을 물론, 제대로 시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이 행복한 안전도시 김포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