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돈 부산시장, 해수욕장 현장근무자 노고 격려

‘국민이 가장 많이 찾는 해수욕장 톱(TOP) 5’ 에서 석권한 4개 해수욕장 방문

김종환 | 기사입력 2018/07/30 [20:14]

오거돈 부산시장, 해수욕장 현장근무자 노고 격려

‘국민이 가장 많이 찾는 해수욕장 톱(TOP) 5’ 에서 석권한 4개 해수욕장 방문

김종환 | 입력 : 2018/07/30 [20:14]

▲ 2017년 해운대 해우욕장 사진 (출처=해운대 송정 해수욕장 홈페이지)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오거돈 시장이 8월 1일, 5일 양일간 부산지역 해수욕장을 직접 방문해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현장근무자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2017년 기준 ‘국민이 가장 많이 찾는 해수욕장 톱(TOP) 5’에서 부산의 해운대, 광안리, 송도, 다대포 해수욕장이 4자리를 석권하였는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2주간 야간개장 운영과 함께 해운대 비치시네마, 추억의 사진관 등으로 해운대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으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해변거리음악회 등 항상 볼거리와 행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다대포 해수욕장에서는 해수욕은 물론 갯벌․습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생태 탐방로를 걷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야간에는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도 운영하고 있다.

 

이어 ▲송도 해수욕장은 ‘송도 케이블카’로 연일 국·내외 방문객들이 줄을 잇고 있고, 해수욕장 다이빙대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올해도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외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다.

 

오 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땀 흘리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며, “부산바다를 찾는 국·내외 피서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도록 해수욕장 안전 등에 철저를 기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