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2/15 [11:51]

계양구,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오늘뉴스 | 입력 : 2019/02/15 [11:51]

▲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는 지난 14일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산학협력단, 삼성전자로지텍 주식회사, ㈜삼우F&G, 한국파일드라이버 사회적협동조합, 더좋은경제 사회적협동조합 등 민관산학 11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18년도 고용노동부 평가결과 최우수 사업으로 선정된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과 인천시 공모사업인 상생․협력 특화일자리사업,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인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등 올해 계양구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관련 기관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지역의 고용문제를 공동으로 해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협약식은 전년도 일자리 사업에 대한 성과 공유와 올해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 설명과 함께 일자리 창출 및 고용확대에 기여한 기관(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과 개인에게 표창수여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로 진행되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이번 협약식은 산학관이 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발전과 구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