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호 경기도의원, 연천군 은통산업단지 공사에 관내 건설기계 이용을 위한 자리 마련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6/14 [20:36]

유상호 경기도의원, 연천군 은통산업단지 공사에 관내 건설기계 이용을 위한 자리 마련

오늘뉴스 | 입력 : 2019/06/14 [20:36]

▲ 유상호 경기도의원이 은통산업단지 부지조성공사 측관계자, 전국건설기계 연천군 연합회 관계자 등과 함께 관내 건설기계 이용 논의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유상호 경기도의회 의원이 연천군 관내 건설기계에 종사하는 주민을 위해 적극 나섰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유상호 의원(더불어민주당 ․ 연천)은 지난 12일 전국건설기계 연천군 연합회, 경기도시공사 북부기획처 연천 BIX사업단, 연천군청 관계자와 함께 은통산업단지 부지조성공사에 관내 건설 기계를 이용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전국건설기계 연천군 연합회 관계자는 “연천군의 지역경제가 크게 도약할 수 있는 공사를 하면서 관내 연천군 연합회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 것에 대해 지역민으로서 소외감을 느끼고 있으며, 건설기계 사업의 어려움 또한 크다며 관내에서 이루어지는 공사인 만큼 어려움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연천군 건설기계장비를 이용해 줄 것”을 건의 했다.

 

이에 연천 은통산업단지 부지조성공사 측에서는 “향후 투입되는 장비는 전국건설기계 연천군 연합회와 협의하여 관내 기계장비를 최대한 이용하여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 기계 업체에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유상호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연천군 기계장비업계의 어려움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앞으로 경기도시공사 북부기획처 연천사업단과 전국건설기계 연천군 연합회와 소통하고 협의해 나갈 것”이라며, “건설기계에 종사하는 관내 주민의 소득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