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문화재단, 조은비 플루트 리사이틀...20일 익산솜리

다이나믹 익산 아티스트 지원 사업에 선정

이영노 | 기사입력 2019/09/19 [11:13]

익산시 문화재단, 조은비 플루트 리사이틀...20일 익산솜리

다이나믹 익산 아티스트 지원 사업에 선정

이영노 | 입력 : 2019/09/19 [11:13]

▲ 익산이 낳은 조은비 플루트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장성국) 다이나믹 익산 아티스트 지원사업에서 신진예술가 창작지원분야의 조은비 플루트 리사이틀 공연이 오는 20일(금) 오후 7시 30분 익산솜리예술회관 중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신진예술가 창작지원분야는 해당 분야의 멘토를 선정하여 지역예술 신예를 육성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조은비 외 2명이 선정되어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며, 지역예술가로서 성장하고 있다.

 

조은비는 각종 국제대회 콩쿨에 입상하며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는 재원이다. 현재 룩스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 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객원단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고양아람누리 등에서 협연 및 다수의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환상곡(필립 고베르),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티네(피에르 상캉), 플루트, 클라리넷, 그리고 피아노를 위한 리골레토 환상곡(기욤 코네숑), 두 대의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리골레토 환상곡(피란츠&칼 도플러), 헝가리 환상곡(프란츠 도플러),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티나(엘딘 버튼)이 연주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 및 자세한 문의는 익산문화관광재단 예술지원팀(063.843-8817)이나 공연후원사인 율뮤직컴퍼니(010-2604-233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