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4차산업혁명 청년창업지원센터 선정자 대상 힐링캠프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15 [15:33]

인천대, 4차산업혁명 청년창업지원센터 선정자 대상 힐링캠프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11/15 [15:33]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수구 4차산업혁명 청년창업지원센터(센터장 김관호)는 선정자 21개팀을 대상으로 창업관련 워크샵을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창업자간 정보공유와 친목도모를 통한 폭넓은 네트워크 구축’이란 주제로 △스타트업 팀관리 및 관계개선 방법 △레크리에이션 △‘좋아요’ 를 부르는 신박한 카드뉴스 제작 △그룹 멘토링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연수구 4차산업혁명 청년창업지원센터는 행정안전부의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연수구(청장 고남석)와 인천대학교(총장 조동성)가 창업시스템을 구축하여 4차산업 분야의 청년 글로벌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인천 거주 1년 미만 청년(예비)창업자 총21개팀을 선정하였으며 창업지원금(팀별 1,500만원), 창업역량교육, 전담 멘토링, 네트워킹데이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창업자 이우영(감자컴퍼니) 대표는 “참여자들과 유대를 형성할 수 있었던 좋은 자리였으며 창업지원센터에서 우수한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연수구 4차산업혁명 청년창업지원센터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우수한 청년창업가를 육성하고 창업 문화를 활성화 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