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박충식의원 의정발전 우수의원상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2/05 [12:35]

연천군의회 박충식의원 의정발전 우수의원상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19/12/05 [12:35]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의회 박충식 의원이 ‘제5회 경기도북부시·군의회 의정발전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공약실천분야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지난 4일 경기도북부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가평군 문예회관에서 열렸다. 박충식 의원은 동두천-연천 복선 전철 건설 관련 민원과 작은 영화관 및 복합문화관 건립 관련 민원 등 주민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정확히 분석·파악해 최적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지역주민들의 의사를 대변하고 군정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박충식 의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군민을 대변하는 의원으로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할 것"이며 “끊임없는 소통 속에 현장에서 답을 찾아 지역 현안을 지속적으로 해결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5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는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에서 지방의회의원을 대상으로 주민참여소통분야 및 공약실천분야 등에 대한 공적을 평가하여 최종 15명의 우수의원이 선정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