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삼목초, 삼목 해피콘서트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2/10 [20:56]

인천삼목초, 삼목 해피콘서트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12/10 [20:56]

▲ 삼목해피콘서트 관객들이 공연을 기다리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삼목초등학교(교장 김수로)는 지난 12월 6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엘림아트센터에서 삼목해피콘서트를 개최했다.

 

삼목해피콘서트는 공유와 나눔을 통한 지역과 함께하는 학교의 표본 정립과 학교 교육 공동체의 문화적 감수성 신장을 통한 학교 교육 만족도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다.

 

삼목해피콘서트에는 본교 교직원, 삼목 오케스트라 단원 및 지도강사, 본교 자생 학부모회,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학교 교육활동 지원기관,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을 포함한 지역사회 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삼목해피콘서트는 교육 기부 형식의 초청 공연으로 운영되었으며, 공연을 한 ‘빈 앙상블’연주단은 학교 교육 공동체의 힐링 및 치유를 위한 음악적 감수성 신장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학교 교육 공동체의 힐링 및 치유를 도모했다.

 

이번 삼목해피콘서트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올해 학교를 꾸려나가느라 수고해주신 선생님들과 학부모, 학생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클래식 공연을 보고 들으며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삼목초등학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