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군남면, ‘제8회 희망나눔 연강별빛 음악 축제 및 송년의 밤’ 행사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2/11 [12:01]

연천 군남면, ‘제8회 희망나눔 연강별빛 음악 축제 및 송년의 밤’ 행사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12/11 [12:01]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2019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0년을 희망차게 맞이하고자,「제8회 연강별빛 음악 축제 및 군남면 단체 연합 송년의 밤」을 개최 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 진명두 군남면장 등 각 유관기관장 및 주민들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 동안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미뤄왔던 희망나눔 연강별빛 음악 축제와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민자치 동아리인 임진강드림난타팀의 난타와 스포츠 댄스팀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 초대가수, 캘리, 비누·캔들만들기, 페이스페이팅, 칵테일 시음 등 다양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특히 유관기관 직원들의 섹스폰, 바이올린 연주, ‘창’ 등 장기자랑을 뽐내며 지역주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이를 통해 이웃들과 소통하며 정을 함께 나누는 등 군남면의 통합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여기서 모금한 수익금은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를 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조원복 군남면 주민자치위원장은 “2019년 한해 주민모두가 군남면 발전을 위하여 애쓰셨고, 올 한해를 마무리 하는 이 자리에 모든 단체가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면서 “내년에도 더 발전하고 살기좋은 군남면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