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석 감독, 베트남 방송국VTC와 협업 ‘ LMS MAKEOVER’ 22일 첫 방송

김세정 | 기사입력 2020/02/17 [12:34]

이명석 감독, 베트남 방송국VTC와 협업 ‘ LMS MAKEOVER’ 22일 첫 방송

김세정 | 입력 : 2020/02/17 [12:34]

▲ 베트남 방송 VTC9에서 뷰티 전문 프로그램 ‘LMS MAKEOVER’ 촬영장 사진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미디어 콘텐츠 전문 기업 Starfactory1과 베트남  방송국 VTC9이 함께만든  K-Beauty 전문방송 프로그램 “LMS MAKEOVER”가 오는 22일 베트남에서 첫 방송된다.

 

Starfactory1은 2005년 베트남에 최초 설립된 한.베기업 Net2e의 출자를 받은 베트남 현지의 한국기업으로서 베트남 현지에 맞춤형 한류 컨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하는 기업으로 향후 미디어커머스와도 접목 시켜 한국과 베트남 Beauty시장에 교두보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 기업 Starfactory1의 감독이자 MC를 맡은 이명석 감독(LMS)은 한국에서 미스코리아 본선 및 지역대회의  교육 및 연출, 다수의 공연 및 무대 총감독, 베트남외 다수의 국제무대를 지휘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LMS MAKEOVER’를 기획 및 제작을 맡았다.

 

LMS MAKEOVER는 K-Beauty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베트남 여성들에게 선사하며, 현지 맞춤형 K-Beauty를 소개하는 뷰티전문프로그램이다.

 

방송을 위하여 한국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를 초대하여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더욱 키웠으며, 언어를 초월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이끌어냈다.

 

이명석 감독은 LMS MAKEOVER 시즌1 하노이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K-Beauty 전문방송을 제작하여 베트남을 넘어 캄보디아, 태국 등 동남아시장에 K-Beauty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LMS MAKEOVER는 오는 22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총 10회에 걸쳐 베트남 방송 VTC9에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선 유튜브 youtube.com/lmstv 1을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