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 홍보대사에 이숙, 가수 겸 배우 로미나, 가수 이현주 등’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4/08 [10:37]

진안홍삼 홍보대사에 이숙, 가수 겸 배우 로미나, 가수 이현주 등’

이영노 | 입력 : 2020/04/08 [10:37]

 

▲ 진안홍삼 홍보대사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 홍삼홍보대사에 여성연예인 3명을 위촉했다.

 

배우 이숙, 가수 겸 배우 로미나, 가수 이현주가 진안홍삼 홍보대사가 됐다.

 

이들은 앞으로 제작될 진안홍삼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며, 향후 2년간진안홍삼을 널리 알리는데 힘쓸 계획이다.

 

배우 이숙은 전원일기의 ‘쌍봉댁’으로 잘 알려져 있고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중견탤런트이며, 가수 로미나는 독일출신으로 우리나라 트로트음악에 관심을 가진 후 현재는 한국에서 트로트가수로 활동 중이다. 가수 이미자의 수제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가수 이현주는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의 보컬로 최근 제작된 ‘진안홍삼송’을 부른 가수이기도 하다.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은 “그동안 진안홍삼은 효능이나 품질의 우수성에 비해 홍보가 잘 되질 않아 인지도가 낮은 편이다.”면서 “이번에 위촉된 홍보대사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진안홍삼이 전국적으로 알려져 판매가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안군은 지난 3월 26일에도 가수 진성을 진안홍삼 홍보대사에 위촉했으며, 진안홍삼송 및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진안홍삼을 널리 알리고 홍보하는데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