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농관원 진안사무소, 친환경 농업 의무교육 과정 온라인교육 개설·운영...10일부터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4/09 [14:38]

전북농관원 진안사무소, 친환경 농업 의무교육 과정 온라인교육 개설·운영...10일부터

이영노 | 입력 : 2020/04/09 [14:38]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원장 노수현, 이하 ‘농관원’)은 오는 4월10일부터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어느 곳에서나 친환경 농업 의무교육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하였다.

 

친환경인증을 받으려는 사람은 2년 주기로 인증기준과 준수사항 등에 대해 의무교육*을 받아야 한다.

 

* 개정된「친환경농어업법 시행규칙」에 따라 2020년 1월부터 시행 중임

 

이에따라 농업인 등은 이번에 개설된 온라인 교육과정과 전국시·군 단위 집합 교육과정(현재는 코로나19로 잠정 중지됨)중에서 편리한과정을 선택하여 인증에 필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친환경 농업온라인 교육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서 운영하는 ‘농업교육포털(www.agriedu.net)’에 접속하여 연중 어느때나 받을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PC)와모바일 기기를 이용할 수 있고, 인증 신청분야에 따라 3개 과정으로 구분되어 있어 필요한 교육과정을 선택할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