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 백학자유로 리조트와 업무협약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5/22 [15:49]

연천군,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 백학자유로 리조트와 업무협약

오늘뉴스 | 입력 : 2020/05/22 [15:49]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연천군은 세계적 보존가치를 보유한 한탄강 지질공원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환경NGO 단체인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 및 지난 2월 1일 개장한 백학자유로 리조트와 5월 20일 연천군청 군수실에서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전 11시에 체결된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와의 협약식에는 상임대표인 현 경복대학교 환경공학과 김이현 교수를 비롯해 백승광대표, 김경도이사 그리고 최성욱사무국장 등과 김광철 군수 및 이종민 관광과장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같은 날 오후 2시 이루어진 백학자유로 리조트와의 업무협약식에는 옥성열대표를 비롯해 천수봉 총지배인 등 3명이 참석해 특히 한탄강 지질공원의 관광분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연천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와 백학자유로 리조트 각각의 협약서에는 한탄강지질공원의 지질명소를 포함한 한탄강과 임진강 유역 자연환경 보전과 교육 홍보 활동, 지역주민의 자연환경 보존 인식 증진 그리고 관광객 유치에 협력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군 관계자는 “한탄강 지질공원의 발전은 지역주민과 환경단체 그리고 관내외 관련 기관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는 가운데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단체 및 기관과 협력 관계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