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성범죄 근절 ‘인천성범죄 OUT’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5/29 [15:14]

미추홀구, 성범죄 근절 ‘인천성범죄 OUT’ 캠페인 전개

오늘뉴스 | 입력 : 2020/05/29 [15:14]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을 비롯한 구청 관계자들이 성범죄 근절 ‘인천성범죄 OUT!’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미추홀구에서는 29일 인천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부설 가정·성폭력통합상담소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인천성범죄 OUT’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했다.

미추홀 지역 여성권익시설 7개소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지난 20일부터 6월 2일까지 온라인 캠페인으로 실시하고 있다.

미추홀구와 인천시를 비롯해 7개 여성권익시설, 인천지방경찰청, 미추홀경찰서 부평경찰서 서울보호관찰소, 인천보호관찰소, 전국가정폭력상담소협의회,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인하대 총학생회 등 공공기관 및 시민단체 각계각층에서 참여하고 있다.

캠페인은 온라인 참여방식으로 카카오톡, 블로그,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등에 ‘인천 성범죄 OUT’이라는 글귀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인천여협통합상담소’를 포함해 남기면 된다.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여성권익시설과 각 기관들이 앞장서서 성범죄 예방과 피해자들에게 위로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