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맞춤형 입찰정보제공 서비스’ 운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5/29 [15:52]

인천 계양구, ‘맞춤형 입찰정보제공 서비스’ 운영

오늘뉴스 | 입력 : 2020/05/29 [15:52]

 

인천광역시 계양구청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는 “각 기관에서 제공하는 입찰 · 낙찰 정보를 관내 기업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맞춤형 입찰정보제공 서비스’ 를 오는 6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달청 입찰정보를 포함한 정부투자기관, 일반기업, 아파트 등 전국에서 발주되는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 · 낙찰 정보와 납품 업체 정보를 “계양구 입찰정보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본 서비스는 지역기반 구매정보망의 기초정보자료를 활용, 기업이 관심 있는 분야를 지정하면 원하는 입찰 정보를 문자 및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으며 휴대폰 등 모바일 기기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편리성과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전문상담센터를 운영해 입찰 전문가를 통한 실시간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대한 실무 교육도 실시해 관내 기업인의 입찰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은 계양구 관내 사업체만 가능하며 계양구 소재 사업체임을 확인할 수 있게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 계양구 입찰정보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사용자 승인 후 다음날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입찰정보의 실시간 무료 제공으로 관내 기업의 고정적인 비용 절감과 수주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계양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