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익산교육지청, 학교폭력 신속대응... 6일 간담회

익산경찰 청소년계 및 익산교육지원청 장학사 등 참여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8/06 [17:47]

익산경찰,익산교육지청, 학교폭력 신속대응... 6일 간담회

익산경찰 청소년계 및 익산교육지원청 장학사 등 참여

이영노 | 입력 : 2020/08/06 [17:47]

▲ 6일 익산경찰과 익산교육지청 학교폭력신속대응 간담회  © 이영노

 

익산경찰서(서장 임성재) 여성청소년과는 집단폭력 등 중요사안 공동대응을 위한 학교폭력 신속대응 협의체 간담회를 실시했다.

 

6일 오전 10시 익산경찰서에서 열린 간담회에 익산경찰서 양현식 과장, 김정석 계장, 학교폭력전담 이해원 경위,전기성 경위,신광철 경위 등과 익산교육지원청 심정주 과장, 이창수 장학사, 김보라 장학사, 하애란 주무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학교폭력 신속대응 협의체’는 집단폭력, 사이버 학교폭력이 사회적 문제로 확산됨에 따라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체계구축을 통하여 집단폭력 등 주요 학교폭력 사안에 신속 대응및 피해학생 보호를 철저히 하기 위하여 구성된 협의체이다.

 

또한, 신속대응 협의체 개최 시 지원이 필요한 위기청소년 정보공유, 기관별 업무수행에 필요한 인력지원 등 신속정확한청소년 보호·지원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임성재 익산서장은“앞으로도 학교전담경찰관과 유관기관 공동 협력을 통해 청소년의 비행·일탈을 예방하고 안전한 성장환경을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경찰,이해원,익산교육지청,학교폭력신속대응,임성재,양현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