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부교육지원청, ‘청렴 북부교육 실현을 위한 빈칸 채우기’청렴 서한문 발송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9/15 [16:27]

인천북부교육지원청, ‘청렴 북부교육 실현을 위한 빈칸 채우기’청렴 서한문 발송

오늘뉴스 | 입력 : 2020/09/15 [16:27]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북부교육지원청은 1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유·초·중학교 및 교육지원청 직원과 학부모, 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청렴 북부교육 실현을 위한 빈칸 채우기’라는 제목의 청렴 서한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청렴 서한문은 서두에 ‘우리의 이 북부교육 청렴 으로 불어옵니다’라고 북부 청렴 슬로건의 키워드가 되는 ‘바람’을 빈칸으로 남겨 청렴의 원동력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2020년 북부 청렴·반부패 정책 추진계획 아래 진행해 왔던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 등 5대 청렴문화 캠페인, 부패취약분야별 청렴 매뉴얼 및 체크리스트 활용, 청렴 컨설팅 운영 등 지속적인 청렴 실천 노력에 앞으로도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혜경 교육장은 “이번 청렴 서한문을 통해 ‘우리가 꿈꾸고 행동하는 만큼 북부교육에 청렴 바람이 불어온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북부교육가족 모두가 청렴 교육 실현을 위한 주인공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