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북부마이산 농특산물판매 실적 높이 평가

진안 홍삼· 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판매 반응성공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9/22 [08:00]

진안군,북부마이산 농특산물판매 실적 높이 평가

진안 홍삼· 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판매 반응성공

이영노 | 입력 : 2020/09/22 [08:00]

 

진안군의 차량 드라이브행사 현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이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농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기획한 ‘진안 홍삼·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할인 판매’ 행사가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안 마이산 북부관광단지 주차장 일원에서 열린 드라이브 스루 할인 판매전에는 매출액1억3천5백만원을기록했으며 1,200여대가 넘는 차량이 몰리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진안홍삼축제 취소로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와 진안군이 지역경제 활성화 대안으로 기획하였고, 코로나19 확산방지 등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생산자 단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되었다.

 

운영은 차량으로 이동해 농특산물 등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마트 포스(POS)시스템을 도입하여 빠른 결제가 가능해 기다림 없이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한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관내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북부마이산,진안홍삼,드라이브농특산물판매,전춘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