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각 읍.면 사회단체 추석맞이 다양한 나눔 행사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9/24 [17:06]

양평군, 각 읍.면 사회단체 추석맞이 다양한 나눔 행사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0/09/24 [17:06]

 

추석을 앞두고 햅쌀을 전달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의 각 읍.면 사회단체에서는 지난 23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 등의 취약계층과 소외받는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행사를 가졌다.

강상면 새마을회에서는 강상면 17개리, 40여 가구에 150만원 상당의 소불고기 40kg과 송편 5말의 한가위 음식을 직접 만들어 전달했고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가득 행복가득’ 햅쌀과 마스크를 전달했다.

또한,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다행 옥처니 추석명절 음식나눔’으로 옥천면 내 취약계층 50가구에게 추석 명절음식 꾸러미를 전달했으며 양동면 적십자봉사회에서는 홀몸 어르신, 차상위 가구 등 취약계층 50세대를 방문해 추석맞이 물품전달했고 계정횟집에서는 햅쌀 400kg을 기탁했다.

읍.면 사회단체들의 나눔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취약계층과 소외받는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로 인해 예전과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지만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지원으로 지역사회 복지건설에 앞장서 주시는 사회단체 회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