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후2동, 양우신협 등 소외계층 이웃사랑...공무원들 세밑 한몫

강대훈 총무팀장.서현정 주무관 등 업무순조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1/19 [04:20]

인후2동, 양우신협 등 소외계층 이웃사랑...공무원들 세밑 한몫

강대훈 총무팀장.서현정 주무관 등 업무순조

이영노 | 입력 : 2020/11/19 [04:20]

인후2동 양우신협 기탁식...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인후2동은 사랑의 마음이 흐뭇한 나날이 계속되고 있다.

 

이는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업체.단체 등에서 각종 물품들이 속속 기탁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각계 각층 사랑 나눔은 인후2동 강대훈 총무팀장 및 서현정 주무관의 숨은 업무추진과 평상시 세밑 노력이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이들 공무원들은 총무, 재난, 이웃돕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업무를 맡고 있으며 위기가정 발굴에 숨은 노력과 주민센터 궃은 일은 왼손이 모르게 척척 해낸다는 사실이다.

 

특히 곤경에 처해있는 가정을 찾아 행정, 물품 등 복지 지원은 곤경에서 새 삶을 찾도록 길잡이 역할을 한 공무원들의 공로다.

이는 지역 정치인보다 훌륭한 일꾼들로 위기가정에서 벗어나게 한 공무원들이다.

 

이들 노력은 곧 사회단체에 이어 이번에 인후2동 전주 양우신협 김천웅 이사장과 관계자들이 주민센터를 방문해 연말에 소외계층에게 이불과 라면, 쌀, 마스크 등 300만 원 상당의 물품 기탁이 이어지게 한 동기도 영향있다.

 

인후2동 C통장은 “서현정.강대훈???...아주 일 똑소리 나게 하지요....1등이예요. 혼자 일 다해요. 왜 시장은 저런 사람들을 모르고 있는지...등잔밑이 어둡다더니...바로 옆에 두고”라며 극찬했다.

 
또한 임경섭 인후2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주민들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고마움을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후2동,서현정,강대훈,양우신협,위기가정,인후2동통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