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박성민, 정창규 의원, ‘제2회 다산의정대상’광역정치부문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11/19 [17:36]

인천시의회 박성민, 정창규 의원, ‘제2회 다산의정대상’광역정치부문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20/11/19 [17:36]

 

인천시의회 박성민, 정창규 의원이 ‘제2회 다산의정대상’광역정치부문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의회는 19일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열린 중부일보 제2회 다산의정대상에서 박성민 의원과 정창규의원이 광역정치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인 다산의정대상은 중부일보가 다산 정약용 선생의 ‘위민 정신’을 담은 상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해 발 벗고 뛴 경인지역의 풀뿌리 정치인들을 찾아 1천 6백만 수도권 주민의 이름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의정대상을 수상한 박성민의원과 정창규의원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정책개발 및 다수의 조례를 제·개정 하였을 뿐만 아니라,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중심의 소통을 통해 적극적인 민원해결과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펴왔다.

수상의원들은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쁨과 함께 책임감을 느끼며 오늘 이 상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민생현장에서 발로 뛰며 소통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