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사업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11/26 [19:45]

인천대학교,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사업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20/11/26 [19:45]

▲ 인천대학교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 기초교육원에서는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인천대 재학생의 글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인천대 재학생의 영어/우리말 글쓰기 능력함양을 위해 마련되었다. 기초교육원의 교양교수(글쓰기/ 영어 영역)가 학생이 직접 작성한  짧은 글(소논문, 칼럼, 독후감, 자기소개서 등)을 지도해주는 것이다.

 

안효진 기초교육원장은 "재학생의 영어/우리말 글쓰기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1:1 맞춤형 대면상담으로 진행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1:1 맞춤형 온라인과 전화상담으로 사업을 병행하여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커뮤니케이션 클리닉을 신청한 “이은지(영어영문학과)학생은 재학생들의   글쓰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준 학교 측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인천대학교 기초교육원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신청을 희망하는 재학생은 인천대학교 기초교육원 홈페이지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게시판에 신청하면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