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김요섭 교수, 마르퀴즈 후즈 후 인 아메리카 등재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마르퀴즈 후즈 후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26 [12:50]

군산대 김요섭 교수, 마르퀴즈 후즈 후 인 아메리카 등재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마르퀴즈 후즈 후

이영노 | 입력 : 2021/01/26 [12:50]

군산대 김요섭 교수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 기초교양학부 김요섭 교수(46)가 그간의 우수한 연구성과들을 인정받아 ‘마르퀴즈 후즈 후 인 아메리카(Marquis Who’s Who in America)’ 2021년판에 등재되었다.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마르퀴즈 후즈 후는 미국 인명정보기관(ABI), 영국 국제인명센터(IBC)와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3대 인명사전기관 중 하나이다.

 

매년 각 분야에서 세계적인 인물을 선정해 프로필과 업적을 등재하고 있으며, 엄격한 선정기준으로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김요섭 교수는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홍익대학교 조교수를 거쳐 2015년 3월부터 군산대학교에 재직 중이다.

 

최근에는 영미문학작품뿐 아니라 일본, 중국, 베트남 문학작품을 연구하고 있고, 꿀벌 및 말벌에 관련된 생태문학 연구를 진행 중이다.

 

김 교수는 2020년도에도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 후 인 더 월드에 등재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김요섭,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마르퀴즈 후즈 후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