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 2021년 경기교육 정책토론회 개회식 참석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02 [17:54]

정윤경 경기도의원, 2021년 경기교육 정책토론회 개회식 참석

오늘뉴스 | 입력 : 2021/04/02 [17:54]

▲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을 비롯한 ‘2021년 경기교육 정책토론회’개회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4월 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경기교육 정책토론회’개회식에 참석했다.

 

정윤경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도의회에서 도청 관련 정책 발굴 및발전적 대안 모색을 위해 주제별로 토론회를 개최해왔는데 올해부터는 교육정책도포함시켜 경기교육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게 됨을 축하하는 자리라서 의미가 크다”며“이번에 최종 승인된 토론회 주제를 살펴보면 교육정책 및 교육행정 분야에 다양한주제를 포함하고 있어 경기교육정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교육기획위원회에서도 큰 관심을 갖고 토론 내용을 잘 살펴서 정책에반영할 부분과 예산을 세워야 할 것들을 도출할 수 있도록 토론회 결과물을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육기획위원회에서는 총 16회의 경기교육 정책토론회 중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3)은 ‘학교 숲 가꾸기’, 김우석 의원(더불어민주당, 포천1)은‘학생 참정권 활성화’, 김은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고교학점제 준비’,최경자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1)은 ‘학교폭력 미투’를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할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