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장애인 체육회 생활체육교실 운영

장애는 이기고, 체육은 즐기고, 행복은 채우고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4/09 [18:40]

진안군 장애인 체육회 생활체육교실 운영

장애는 이기고, 체육은 즐기고, 행복은 채우고

이영노 | 입력 : 2021/04/09 [18:40]

▲ 전춘성 진안군수가 코로나19 접종을 지켜보고있다.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 장애인체육회(회장 전춘성)는 코로나 19로 인한 군민 피로가 극심한 와중에도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도모를 위해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장애인 생활체육 매직테니스 교실은 발달장애‧지적장애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14:00부터 16:00까지 진안 다목적구장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 생활체육 파크골프 교실은 파크골프 동호인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13:00부터 15:00까지 진안 파크골프장에서 운영한다.

 

특히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손 소독, 개인 간 거리두기 등 안전을 최우선하고 전문적인 강사를 초빙하여 맞춤형 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를 선용하는 것에 일조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춘성 진안군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든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 분들이 체육 현장에서 소외되지 않고 체육을 통해 편견을 허물고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진안군장애인체육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