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희 경기도의원, 2021년 학교사랑연구회로 부터 감사패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10/18 [16:03]

조광희 경기도의원, 2021년 학교사랑연구회로 부터 감사패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21/10/18 [16:03]

▲ 조광희 경기도의원이 2021년 학교사랑연구회로 부터 감사패 수상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는 학교사랑연구회 2021년도 운영위원회일동으로 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학교사랑연구회 김대실 회장, 귀인중 황윤숙 위원장, 범계중 김종석 위원장, 대안여중 김은경 위원장, 대안중 박수현 위원장, 신기중 나혜원 위원장, 부안중 성미향 위원장, 임곡중 이윤희 위원장, 비산중 박선주 위원장, 부림중 임선혜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학교사랑연구회 김대실 회장은 “학교교육 환경의 발전과 진솔한 소통으로 통한 노력으로 더 나은 교육의 틀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신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학교현장 방문을 통해 교육가족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학교시설물을 점검해 즉시성 있게 예산지원에 앞장서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크게 공헌해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광희 의원은 “이런 뜻깊은 상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하다며, 지역 학부모님들이 주신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해 왔었는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지역 학부모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