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뉴스 전북본부 ‘화려한 창간기념식...26일 거행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1/27 [08:10]

오늘뉴스 전북본부 ‘화려한 창간기념식...26일 거행

이영노 | 입력 : 2021/11/27 [08:10]

신나는 오늘뉴스 창간기념회  © 이영노

 

[오늘뉴스] “GO FESTIVAL !!”로 진행된 오늘뉴스 전북본부 제15주년 창간기념회가 화려하게 문을 열어 전북언론의 유용을 발휘했다.


 

 최영규 선생의 무대 © 이영노


11월 26일 오후 5시부터 전주시 지정 모범음식점 부잣집토종옻닭(전주시 덕진구 우아동 한양주유소 앞 수용인원 300석)에서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전 고교 교사출신 유인구 선생의 섹소폰 음률에 날개를 핀 만남 기념회는 참석자들의 우렁찬 함성이었다.

 

  © 이영노

기념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지 못하고 제대로 기지게도 펴지 못하는 세상을 살던 만남들이라 그 외침의 함성은 늦은밤까지 이어졌다.

 

특히 서울팀 아시아투데이 출신 이만갑 출연자 북한전문기자인 양승진 부장, 전북일보 전 백진기 편집국장 등의 구성진 노래가락은 언론인의 끼를 발휘한 시간이었다.

 
이 날 오늘뉴스 전북본부 제 15회 창간기념회 및 지인 인사는 전주시, 진안군,전주시설관리공단, 군산대학교, 원광대학교, 전북대병원, 전주함께하는내과, 유)신협토건, 전주YMCA 등 기관들의 협찬속에 이뤄졌으며 참석자들은 끝날 때 아쉬움을 서로 위로했다.

 

전북일보 사우회 백진기 회장은 “코로나19로 각박한 사회 숨통을 오늘뉴스가 터놨다. 언론의 위상이고 모범적이다.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라고 칭찬했다.

 

특별손님으로 참석한 전 전주공고 교사 최영규 선생은 옛 노래가락의 실력을 발휘하며 “이제야 큰소리 쳐봅니다.”라고 크게 웃었다.

 

전북본부는 축사에서 “예, 오늘뉴스 창간기념회에 참석을 환영합니다.

 

그동안 오늘뉴스는 약자를 보호하고 기관을 감시하며 정확한 정보와 합리적인 해석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여 밝은사회를 만들어가는데 노력 해온것을 자부함니다.

 

앞으로도 게을리  하지않을 것입니다. 남은 시간 줄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참석을 못한 지인  및 오늘뉴스 본사에서는 전북본부 기념식에 축의금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뉴스,전주시, 진안군,전주시설관리공단, 군산대학교, 원광대학교, 전북대병원, 전주함께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